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

2014년 HTHI(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)_산업별 1위가 발표되었습니다. HTHI(Heart To Heart Index)는 ‘마케팅협회’가 ‘SNS마케팅연구소’와 공동개발한 “고객가치 지향의 SNS마케팅활동 평가 모델이라고요.

금년도 조사에서는 한국도미노피자가 작년에 이어 전 부문 1위였고 NS홈쇼핑, 홈플러스 등 39개 기업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. CVS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한국미니스톱을 비롯하여 34개 산업군에서 1위가 바뀌거나 신규 조사되었는데요. 작년대비 지난 1년간 더 많은 기업이 SNS마케팅에 관심을 기울인 결과라 합니다.

http://marketingkorea.or.kr/board/index.html?id=goodpig25&no=12